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남양주 다산] 스타벅스 다산진건점 방문 후기 및 메뉴

반응형

다산신도시에서 2023년에 개통 예정인 다산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스타벅스 다산진건점에 방문했어요. 

스타벅스 다산진건점은 제가 거주하고 있는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자주 방문하게 되는 카페이기도 해요.

그리고 스타벅스가 워낙 큰 브랜드다 보니 지인 분들이 주로 기프티콘 선물을 스타벅스로 주셔서 더욱 자주 방문하게 되는 것 같아요.

 

스타벅스 다산진건점은 다산역에서 다산 선형공원 방면으로 5분 정도만 걸어가면 다산헤리움 그랑비스타 1차 건물 1층에 바로 보였어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보면 바로 주문하는 곳과 카페바가 크게 보여서 바로 주문하기에 편리했어요.

다만, 입구와 주문하는 곳이 워낙 가깝다 보니 사람이 많은 날에는 주문 줄 때문에 조금 복잡할 수 있어요.

 

매장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였고, 테이블은 코로나로 인해서 테이블 수를 줄이고 간격을 넓게 배치해둔 것 같았어요.

그래도 매장이 넓은 편이어서 테이블이 넉넉히 마련되어 있지만, 제가 평일 점심 중에 가도 보통 테이블이 거의 차있었어요.

역시 스타벅스는 어디서나 많은 분들이 찾는 매장인 것 같아요.

 

반응형

 

스타벅스 커피와 음료 메뉴는 정말 다양하면서도 계절에 따라 출시되는 음료가 매번 색다르고 맛있게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쇼케이스 안에도 빵과 케익, 샌드위치, 샐러드, 마카롱, 요거트, 주스 등 다양한 종류로 빼곡하게 있었어요.

스타벅스는 디저트 종류도 워낙 많아서 찾는 디저트가 없는 경우가 있는데, 다산진건점은 종류를 최대한 다양하게 둔 것 같았어요.

 

그리고 매장 한편에는 머그컵, 텀블러 등과 같은 스타벅스 굿즈와 커피 원두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스타벅스는 커피나 음료 외에 굿즈도 정말 인기가 많다고 해요.


후기

스타벅스는 그동안 많은 카페 브랜드가 생겼는데도 불구하고 오랫동안 많은 분들이 좋아하고 찾는 카페인 것 같아요.

게다가 스타벅스 다산진건점은 다산신도시 아파트 사이와 넓은 도로에 있고, 다산역에 가까이 있다 보니 많은 분들이 방문하기 좋은 위치에 있었습니다.

신뢰성 있는 브랜드와 넓은 매장, 좋은 위치 덕분인지 방문시마다 살펴보면 손님이 다른 카페에 비해 많은 것 같아요.

직원분들은 손님이 많아 바쁜 와중에도 항상 친절한 태도로 맞이해주셔서 더욱 방문하고 싶어지는 매장이었습니다.

 

2021.07.25 - [리뷰/맛집] - [남양주 다산] 다산역 인근 회전 초밥 맛집 스시노칸도 다산점 방문 후기

 

[남양주 다산] 다산역 인근 회전 초밥 맛집 스시노칸도 다산점 방문 후기

남양주 다산신도시에 있는 회전초밥집인 스시노칸도 다산점에 방문했어요. 스시노칸도 다산점은 2023년에 개통 예정인 다산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고, 현재 영업시간은 매일 11시 30분부터 오후 10

blogreviewsso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