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남양주 다산] 다산역 인근 회전 초밥 맛집 스시노칸도 다산점 방문 후기

반응형

남양주 다산신도시에 있는 회전초밥집인 스시노칸도 다산점에 방문했어요. 스시노칸도 다산점은 2023년에 개통 예정인 다산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고, 현재 영업시간매일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오후 3시부터 4시 30분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라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스시노칸도 다산점은 건물 2층에 있었고, 안으로 들어가면 계산대에서 안심콜로 출입관리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계산대에는 음식 재료에 대한 원산지가 표기되어 있었는데, 주로 국내산이었어요.

 

스시노칸도 내부는 깔끔해 보였고 청결하게 관리하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자리는 회전초밥 주변에 붙어있는데, 코로나로 인해서 2자리마다 아크릴 칸막이가 쳐져있었습니다.

 

안쪽 창가 자리에는 4인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서 3인 이상 방문하셔도 편히 드실 수 있을 것 같았어요.

 

그리고 모든 직원분들이 철저하게 마스크를 쓰셨고, 비닐장갑을 착용한 후에 음식을 조리해주셔서 요즘 같은 시국에는 조금이나마 더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자리에는 매장 이용방법과 간장, 와사비, 반찬, 식기 등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독특했던 건 초밥에 와사비가 들어가 있지 않아서 자리마다 준비되어있는 와사비로 취향에 맞게 넣어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이런 부분이 불편하지 않았고 오히려 좋았어요.

 

 

그리고 스시노칸도는 모든 초밥이 1,790원으로 통일된 가격이다 보니 가격을 신경 쓸 필요 없이 편히 이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참고로 접시 색깔은 파란색빨간색으로 구분되어 있는데, 가격이 아니라 빨간색 접시는 데워야 하는 음식 용도로 구분된다고 해요. 빨간색 접시는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바로 데워주셨습니다.

 

스시노칸도 초밥은 제가 방문했을 때 생선회 초밥보다는 직화 초밥이 좀 더 많이 올라가 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직화 초밥을 더 좋아해서 너무 만족했어요. 그리고 초밥을 종류별로 먹어봤는데 맛도 전체적으로 맛있었어요. 그래도 그중 위 사진 왼쪽 위에 있는 새우계란 초밥이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습니다.


후기

스시노칸도 다산점은 1,790원에 나름 괜찮은 가격으로 맛있는 초밥을 즐길 수 있어서 만족스러운 회전초밥집이었습니다. 가격 대비 초밥 질도 괜찮았고 맛도 있었어서 회전 초밥이 생각난다면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이었어요. 다산신도시 다산역 인근에서 가성비 좋은 회전초밥집을 찾으신다면 스시노칸도 다산점을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주차장은 해당 건물 내에 지하 5층까지 있었던 걸로 기억하고, 주차장 통로는 나름 넓은 편이어서 주차할 때는 불편하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다만, 오피스텔이 같이 있다 보니 주차는 어려울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만약 주변에 거주하신다면 도보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021.07.03 - [리뷰/맛집] - [남양주 다산] 이쁜 디저트 카페 휘낭시에 맛집 호음호음

 

[남양주 다산] 이쁜 디저트 카페 휘낭시에 맛집 호음호음

저희 동네에서 분위기 좋고 디저트도 맛있다고 소문이 난 호음호음 카페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호음호음 카페는 남양주 다산신도시에 개통 예정인 다산역 인근 다산자이아이비플레이스몰에 위

blogreviewsso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