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남양주 다산] 물회 맛집 어사출또 다산점 횟집 배달 후기

반응형

요즘 날이 더워서 그런지 시원한 물회가 자꾸 생각나서 배달의민족 앱으로 어사출또에 배달 주문을 했어요.

저는 다산신도시에 거주하고 있어서 어사출또 다산점에 배달 주문을 했는데, 어사출또는 다른 곳에서도 가성비가 좋으면서 맛있다고 많이 알려져 있어서 더욱 기대되었어요.

참고로 어사출또 다산점 매장은 2023년 개통 예정인 다산역에서 다산선형공원 방면으로 도보 8분 정도에 위치해 있고, 배달시간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라고 해요.

 

저는 활어 물회와 사이드 메뉴로 오징어 튀김을 추가 주문했어요.

그리고 평일 오후 2시 19분쯤에 주문했는데, 배달 도착까지 40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배달 온 음식 포장을 열어보니, 굉장히 푸짐했고 리뷰 이벤트 서비스도 엄청 많이 주셨어요.

 

물회가 전부 만들어져서 오는 게 아니라 물회 육수와 활어회, 야채, 소면, 멍게가 모두 개별로 왔어요.

보통 물회가 완성돼서 오면 회가 얼마나 들어가 있는지 알기 어려웠는데, 각각 따로 오니까 양도 확인하기 좋았고 소면도 불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위 사진에서 멍게를 제외한 회무침, 활어회, 생선가스가 모두 리뷰 이벤트 서비스예요.

서비스도 다양하고 푸짐하게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반응형

활어회, 멍게, 야채, 소면 각각 재료들을 물회 육수에 전부 넣어주면 맛있는 물회가 완성돼요. 

물회를 먹어보니, 활어회와 재료도 싱싱했고 물회 육수도 새콤달콤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양도 푸짐해서 배부르게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사이드로 주문한 오징어 튀김도 양도 많고 맛있었어요.

튀김옷이 살짝 두꺼운 편이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튀김옷이 두꺼운 것을 선호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후기

어사출또는 활어회와 재료들이 싱싱하고 맛있는데, 가격까지 괜찮아서 가성비가 정말 좋은 곳이었습니다.

특히, 물회와 오징어 튀김 조합이 너무 좋았어서 생각나면 같은 조합으로 자주 배달해 먹을 것 같아요.

기회가 된다면 직접 매장으로 가서 더욱 싱싱하고 맛있게 먹어보고 싶었어요.

만약 어사출또 다산점에 직접 방문하게 된다면 포스팅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산신도시에서 맛있는 물회가 생각나신다면 어사출또 다산점을 추천드립니다.

 

2021.08.05 - [리뷰/맛집] - [남양주 다산] 교촌치킨 다산신도시1호점 교촌시그니처 순살세트 배달 후기

 

[남양주 다산] 교촌치킨 다산신도시1호점 교촌시그니처 순살세트 배달 후기

이번 포스팅은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교촌치킨 배달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저도 교촌치킨을 너무 좋아해서 자주 배달시켜먹고 있어요. 저는 다산신도시에 거주하고 있어서 배달의민족 앱으로

blogreviewsso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