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남양주 다산] 맛집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도넛킬러 도넛 추천!

반응형

제가 남양주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 갈 때마다 자주 찾는 도넛 맛집인 도넛킬러를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도넛킬러는 오픈 후에 맛있다고 소문이 나서 품절이 자주 되었던 도넛집입니다.

도넛킬러 위치는 남양주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3층 메가박스 방향으로 가면 이전에 포스팅했었던 보니타하우스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도넛킬러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현대 아울렛과 동일한 시간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도넛킬러 매장은 사람들이 많이 걸어 다니는 길목 중간에 개방적으로 오픈되어 있고 에스컬레이터 바로 앞에 있다 보니 눈에도 잘 띄었습니다. 그리고 길목 중간에 있어서 쇼핑하시다가 힘들 때 커피와 도넛을 먹으면서 잠시 쉬어가기 좋아요. 저도 영화보기 전이나, 식당에 웨이팅이 오래 걸릴 때 도넛킬러에서 도넛 한두 개 정도 먹으면서 기다리곤 합니다.

 

매장 전체가 오픈된 개방형의 매장이지만, 낮은 파티션으로 공간 분리가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파티션에는 도넛과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서 도넛킬러 큰 간판이 없어도 도넛집이라는 것을 바로 알 수 있었어요.

 

도넛킬러 매장이 넓은 편은 아니었지만, 많은 분들이 쉬었다 갈 수 있도록 테이블이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진 촬영 당시에는 평일 오전에 가서 사람들이 없었는데 주말에 가면 거의 항상 테이블이 차있었던 것 같아요.

 

의자도 나무 의자와, 푹신한 가죽의자, 소파처럼 다양하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주로 4인석으로 되어있어서 아이들과 쇼핑을 보시다가 쉬러 오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도넛킬러는 현재 코로나로 인해서 매장에서 음식을 드실 때는 한 시간 정도 시간제한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직원분께서 항상 QR 체크를 권유하시는데 방역에 많은 신경을 쓰시는 것 같았어요.

 

 

도넛 종류도 굉장히 다양했어요. 단호박, 피스타치오, 로즈마리, 코코넛, 쿠키앤크림, 프랄린, 순우유, 크런치 시나몬, 베이크드 아몬드, 레몬, 말차, 스트로베리, 커피, 쇼콜라 도넛이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쿠키앤크림, 베이크드 아몬드, 순우유, 레몬 네 가지를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어요.

 

도넛킬러의 도넛은 전혀 퍽퍽하지 않고, 굉장히 폭신폭신하고 부드러운 식감이에요. 참고로 코코넛, 라즈베리 도넛과 같은 퍽퍽한 식감의 도넛 종류도 있습니다.

그리고 순우유, 레몬과 같은 도넛 안에는 크림이 들어있어서 더욱 부드러웠습니다.

 

후기

도넛킬러는 제가 도넛이 먹고 싶거나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 방문하면 자주 방문하는 도넛집입니다.

도넛 종류를 최대한 다양하게 먹어보고 있는데, 도넛마다 각각 매력이 다르고 전부 맛있었어요.

그래도 지금까지 먹어본 도넛 중에서 제가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도넛순우유베이크드 아몬드 도넛입니다. 저는 순우유와 베이크드 아몬드 도넛을 항상 포함시켜서 주문하고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도넛킬러 매장은 아직 남양주 다산에만 있기 때문에 다산에서 도넛 맛집을 찾으신다면 한번 꼭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021.05.28 - [썸띵/떠나요.] - [남양주 다산] 주방용품 편집샵 보니타하우스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방문

 

[남양주 다산] 주방용품 편집샵 보니타하우스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방문

보니타하우스는 수입 브랜드의 그릇과 잔, 냄비, 프라이팬 등을 판매하는 수입 주방용품 편집샵입니다. 이쁘고 유명한 브랜드가 많아서 혼수를 장만해야 하는 신혼부부나 살림꾼들이 많이 찾는

blogreviewsso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