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남양주 다산] 태국 음식 맛집 '레몬그라스 타이' 다산점 배달 후기

반응형

 

점심에 태국 음식이 먹고 싶어서 다산신도시에 있는 태국 음식점인 레몬그라스 타이 다산점에서 배달 주문했어요.

레몬그라스 타이 다산점은 배달의민족 앱에서 리뷰 평이 좋아서 고민 없이 선택했습니다.

참고로 레몬그라스 타이 다산점은 2023년도에 개통 예정인 다산역에서 도보 8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배달시간매일 오전 10시 40분부터 9시 50분까지 가능하다고 해요.

 

레몬그라스 타이에는 맛있어 보이는 메뉴가 많았는데, 고민 끝에 쌀국수인 퍼보와 볶음밥인 나시고랭, 다진 새우튀김인 텃만꿍을 주문했어요.

참고로 '만나서 카드결제'를 하시면 재난지원금과 지역화폐를 사용할 수 있어요.

 

저는 점심이 조금 지난 시간에 주문했는데, 배달 소요시간이 30분 정도만에 금방 왔어요.

포장도 굉장히 깔끔하게 왔고, 음식 포장용기에 메뉴 이름과 소스 이름의 라벨들이 친절하게 모두 붙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제가 주문한 음식의 구성이에요.

메인 음식 외에 사이드로 유자 샐러드와 메인 음식에 맞는 각종 소스들이 함께 왔고, 탄산수 서비스와 리뷰 이벤트로 받은 스프링롤 튀김인 뻐삐야텃도 왔어요.

특히 튀김이 식거나 눅눅하지 않고 바로 튀긴 듯이 따뜻하게 와서 더욱 기대되었어요

 

베트남식 쌀국수인 퍼보의 모습이에요.

퍼보의 경우는 국물과 면이 따로 포장돼서, 면이 전혀 불지 않았어요.

면 위의 재료는 숙주와 양파, 고기, 후추, 파 등이 올라가 있었어요.

 

면과 육수를 기존 포장 용기에 담으면 넘칠 것 같아서 집에 있는 면기에 옮겨 담았는데도 한 그릇이 가득 찼어요.

쌀국수가 양도 푸짐하고 재료도 푸짐해서 너무 먹음직스러웠어요.

쌀국수 맛은 굉장히 깔끔하고 시원한 육수였고 면도 탱글탱글해서 맛있었어요.

특히, 쌀국수에 올라간 고기는 차돌박이처럼 얇게 저민 고기라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인도네시아 해물 볶음밥인 나시고랭의 모습이에요.

해산물 볶음밥 위에 반숙 계란과 땅콩가루가 올라가 있어서 고소했어요.

 

다진 새우로 만든 튀김인 텃만꿍이에요.

보기에도 엄청 바삭바삭해 보였고, 배달이 빨리 와서 그런지 아직 따뜻했어요.

텃만꿍을 먹어보니 역시 엄청 바삭했고 너무 맛있었어요.

혹시 사이드 메뉴가 고민되신다면 텃만꿍 완전 추천드려요.

 

리뷰 이벤트 서비스로 받은 스프링롤 튀김인 뻐삐야텃의 모습이에요.

사실 리뷰 이벤트로 받은 메뉴라 기대하지 않았는데, 뻐삐야텃도 바삭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레몬그라스 타이 다산점에서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안 주문하셔서 뻐삐야텃을 서비스로 꼭 챙겨가세요.


후기

레몬그라스 타이는 전체적으로 깔끔한 포장과 많은 양, 깔끔한 맛에 누구나 만족스러워할 만한 맛집 같았어요.

개인적으로 만족도가 높았어서 레몬그라스 타이 메뉴 중에서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소프트크랩으로 만든 커리인 뿌팟퐁커리와 똠양쌀국수인 꾸웨이따여우똠양을 다음에 꼭 매장 방문이나 배달을 통해 먹어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배달비도 현재 코로나로 강제 집콕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할인을 진행하고 있어서 배달비 부담이 없이 시켜먹을 수 있었어요.

양도 많고 깔끔한 맛의 태국 음식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배달 메뉴입니다. 

 

2021.09.10 - [리뷰/맛집] - [남양주 다산] 중국집 맛집 중식플러스 배달 후기. 다산신도시 중국집 추천!

 

[남양주 다산] 중국집 맛집 중식플러스 배달 후기. 다산신도시 중국집 추천!

제가 평소 중국음식을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최근에 배달해 먹고 너무 만족했던 중식플러스라는 중국집을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중식플러스는 배달의민족 앱으로도 주문할 수 있고, 배달시간

blogreviewsso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