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썸띵/떠나요.

[남양주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마블스토어 방문

반응형

남양주 다산에 위치한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이 생기면서 마블스토어도 같이 입점했습니다. 마침 저도 평소에 마블을 좋아하고 피규어 수집 취미도 있어서 현대 아울렛에 갈 때마다 매번 방문하고 있는데, 항상 즐겁고 괜찮은 제품 있으면 구입도 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현재 마블스토어 매장 위치는 아울렛 3층에 있고 영업시간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현대 아울렛 영업시간과 동일합니다.

 

다산 현대 아울렛에 있는 마블스토어 매장은 개방적으로 오픈되어 있습니다. 매장에 가면 마블의 상징적인 캐릭터이며, 인기가 많은 캐릭터인 아이언맨이 매장 가운데에 늠름하게 서 있습니다. 아이언맨은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나온 마크45 입니다. 위 사진과 같이 한눈에 봐도 마블 관련된 피규어, 인형, 그림 등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는 것 같은데, 어떤 제품을 파는지 좀 더 상세하게 둘러보겠습니다.

 

먼저, 매장에는 핫토이 피규어가 진열되어 있습니다. 핫토이 피규어는 마치 사실과 같은 정교한 표현의 피규어를 제작하기로 유명한 회사입니다. 그래서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컬렉터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실제로 보시면 마블 영화에서 튀어나 온 것 같은 디테일이 살아 있습니다.

 

실제 핫토이 피규어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핫토이 피규어는 보통 온라인으로 사는 게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데, 다산 현대 아울렛 마블스토어는 가끔 온라인보다 저렴하게 판매할 때도 있어서 잘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가끔씩 운 좋게 좋은 가격에 구입하고 있습니다.

 

핫토이의 귀여운 코스베이비나 작은 사이즈의 피규어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코스베이비는 종류가 다양했어서 관심 있으신 분들은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주로 핫토이 피규어가 진열되어 있지만, 이외에 다른 피규어들도 이쁘게 진열되어 있습니다. 특히 사복 입은 토르 피규어가 너무 귀여웠습니다. 그리고 진열장 사이에는 앤트맨이 감시하듯이 서있었습니다.

 

아이언맨 스피커와 키보드, 마우스와 같은 가전제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키보드와 마우스는 실제로 보니 생각보다 이뻤습니다. 그리고 삼성 더 세로 티비가 있는데 마블 관련 명장면을 보여주고 있었고 이건 판매상품은 아닌 것 같았습니다.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필통, 공책, 텀블러, 가방, 장갑, 모자, 카펫, 캐리어 등의 여러 가지의 잡화 상품과 귀여운 인형, 퍼즐, 포스터, 만화책 등을 판매하고 있는 진열대의 모습입니다. 필기용품이나 가방은 아이들에게 선물로 줘도 엄청 좋아할 것 같았고 특히, 그루트 인형이 너무 귀여웠습니다.

 

그리고 옷도 구입할 수 있는데, 주로 티셔츠 위주로 판매하고 있고 마블 로고가 크게 있는 옷들도 있었지만 심플한 디자인의 옷들도 있었습니다. 저처럼 마블 팬이지만 마블 로고가 커서 살짝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한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옷이 진열된 장소 바로 옆에는 캡틴 아메리카가 있는데, 가끔 지루하지 않게 중간에 볼거리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후기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마블스토어는 규모가 크지는 않았지만 정말 다양하고 많은 제품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좋아할 만한 제품과 볼거리도 있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도 재밌을 것 같았습니다. 만약 마블을 좋아하시거나 관련 취미가 있으시다면 한 번쯤 방문드리는 것을 추천합니다.

 

2021.05.20 - [썸띵/떠나요.] - [다산 맛집] 남양주 다산 인어교주해적섬 피쉬 마켓 방문

 

[다산 맛집] 남양주 다산 인어교주해적섬 피쉬 마켓 방문

남양주 다산에 인어교주해적섬 피쉬 마켓이 2021년 5월 14일에 오픈했습니다. 인어교주해적섬 피쉬 마켓은 온라인 수산시장으로 유명한 인어교주해적단의 다산 오프라인 매장입니다. 저도 해산

blogreviewsso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