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남양주 다산] 만이갈비 숯불구이 무한리필 맛집!

반응형

숯불에 구운 갈비가 먹고 싶어서 이곳저곳 찾아보다가 만이갈비를 알게 되었습니다. 만이갈비는 참숯직화 무한리필 고깃집인데 갈비뿐만이 아닌 삼겹살, 목살, 가브리살도 무한리필에 포함되어 다양한 고기를 숯불에 구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숯불갈비집 중 만이갈비에 가보기로 하였습니다. 만이갈비는 다양한 곳에 매장이 있지만 저는 집에서 가장 가까운 만이갈비 다산점에 방문했습니다. 만이갈비 다산점은 현재 다산자연앤 롯데캐슬아파트 맞은편 KB골든타워 2층에 위치하고 있고, 영업시간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한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코로나 단계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만이갈비 다산점에 도착하여 내부 인테리어를 보니 한옥 느낌으로 되어있었습니다. 창문을 활짝 열어두니 더욱 개방감 있고 분위기 있어 보였습니다. 저는 창문 쪽에 자리에 앉아서 선선한 바람을 맞으니 마치 캠핑 온 듯한 기분이었습니다. 그리고 매장이 더워질 때쯤 사장님께서 센스 있게 바로 창문을 닫고 에어컨을 틀어주셔서 덥지 않았습니다.

또한, 만이갈비 다산점에는 어린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방(키즈존)이 크게 있어서 부모와 아이에게도 더욱 좋은 장소 같습니다.

 

 

주문은 사장님께 무한리필이라고 말씀만 해주시면 바로 셀프바에서 고기와 반찬을 가져다 드실 수 있습니다. 13,000원이면 돼지갈비와 삼겹살, 목살, 가브리살을 먹을 수 있어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이라고 생각되었고 무한리필 외에도 메뉴판을 보면 전체적으로 괜찮은 가격이었습니다. 그리고 반찬은 채소, 마늘, 김치, 떡, 마요네즈 샐러드, 양파절임 등이 있었습니다.

 

고기를 가져오는 동안 참숯이 세팅되고 불판에 고기를 바로 구웠습니다. 사실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고기 맛은 기대하지 않고 많이 먹으려고만 온 거였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특히 목살이 부드러웠고 갈비양념도 적당히 잘 베어서 맛있었습니다.

 

냉면도 주문했는데 아주 이쁘게 플레이팅 되어 나왔습니다. 역시 숯불갈비와 시원한 냉면을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운 날 별미로 최고입니다.

 

배불리 먹고 계산하러 가면 계산대 근처에는 입가심용 캔디 자판기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페브리즈도 있어서 나가기 전에 뿌리고 나왔습니다. 참고로 남양주 지역화폐도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후기

만이갈비 다산점은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고기를 마음껏 배불리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생각보다 고기질도 괜찮았어서 고기도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프리미엄 고급 갈비 정도의 맛은 아니어도 가격 대비 맛있는 고기를 맘 편히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또한, 매장에는 어린이 놀이방도 있어서 아이가 있는 가족분들께도 추천드립니다.

 

2021.05.20 - [썸띵/떠나요.] - [다산 맛집] 남양주 다산 인어교주해적섬 피쉬 마켓 방문

 

[다산 맛집] 남양주 다산 인어교주해적섬 피쉬 마켓 방문

남양주 다산에 인어교주해적섬 피쉬 마켓이 2021년 5월 14일에 오픈했습니다. 인어교주해적섬 피쉬 마켓은 온라인 수산시장으로 유명한 인어교주해적단의 다산 오프라인 매장입니다. 저도 해산

blogreviewsso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