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남양주 다산] 치즈케익 C27 다운타운 카페 방문 후기

반응형

그 카페는 바로 남양주 다산역 자이 아이비 플레이스몰에 있는 C27 다운타운 다산점 카페에 방문했습니다. C27 다운타운 다산점은 인천 영종도와 부산 동래 다음으로 다산신도시에 세 번째로 생긴 매장입니다. C27 다운타운은 27가지의 치즈케익을 판매하는 카페고 케익 맛집으로 엄청 유명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오픈하는 날이 정말 기다려진 카페였어요. 

 

위치는 2023년 개통 예정인 다산역에서 다산 자이 아이비 플레이스몰 방향으로 1분 정도만 걸어가면 위 사진과 같이 바로 보여요. C27 다운타운 다산점 매장은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 있고 굉장히 넓었어요. 참고로 매장의 현재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C27 다운타운 다산점으로 들어가 보니, 치즈케익은 브랜드 소개대로 27가지 치즈케익이 있었습니다. 저는 27가지 케익 중 일부만 매장에 있을 줄 알았는데, 정말 27가지 케익이 모두 진열되어 있어서 놀랐어요.

 

치즈케익 종류는 대략 플레인, 녹차, 초코, 당근, 베리, 넛츠 등이 있었습니다. 종류가 워낙 많아서 케익을 한 번씩 다 먹어보려면 매장을 자주 방문해야 할 것 같아요.

참고로 치즈케익은 C27 다운타운 공식 홈페이지(https://c27.co.kr/)에서 온라인으로 주문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치즈케익뿐만이 아닌 휘낭시에, 스콘, 브레드, 타르트 등과 같은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었고 디저트도 대략 10~15개 정도 되는 것 같았습니다. 치즈케익도 많은데 디저트도 많아서 메뉴 고를 때 생각보다 오래 걸렸어요. 이날 오랫동안 고민했는데도 불구하고 저는 결국 디저트를 플레인 치즈케익으로 골랐네요.

 

 

 

음료 메뉴도 커피, 프라페, 후르츠, 에이드, 라떼, 티 다양했어요. 그래도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매장 1층 인테리어는 주로 나무로 되어있었고, 천고가 높아서 매장이 훨씬 트인 느낌이고 쾌적했어요.

 

그리고 가구의 색감으로 포인트를 주어서 그런지 빈티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는 인테리어였어요.

 

그리고  매장 가운데에는 큰 치즈케익 조형과 포크 조형이 장식되어 있는데 너무 귀여웠습니다. 

 

이제 2층으로 올라가려고 했는데, 계단이 좀 가팔라서 좀 불편했어요. 혹시나 저처럼 계단이 불편하시다면 엘리베이터는 매장 건물 복도 쪽에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2층에 올라와 보니 인테리어는 1층 분위기와는 다르고 2층의 구역마다 분위기가 또 달랐어요.

 

계단 바로 옆의 홀은 이쁜 민트색 배경과 나무 가구로 되어 있어서 빈티지한 느낌이었어요.

 

안쪽으로 조금 더 가면 귀여운 주방처럼 꾸며져 있는데 너무 귀여웠어요. 

 

2층 끝 쪽 홀은 화이트 웨인스 코팅으로 화사한 분위기가 났습니다. 1층과 2층, 그리고 구역마다 각자 다른 분위기로 인테리어되어 있는 부분이 굉장히 매력적이었어요.

 

그리고 각자 분위기에 맞는 다양한 테이블들이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자주 방문해도 지루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가장 기본적인 플레인 치즈케익을 먹어보았는데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식감이 너무 좋았고, 너무 달지 않는 치즈 맛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후기

저는 C27 다운타운 다산점을 처음 방문한 이후로도 자주 방문하고 있어요. 현재 사는 집 근처이기도 하지만 매장 분위기도 너무 마음에 들었고 치즈케익도 정말 맛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자주 방문해서 치즈케익 종류를 모두 다 먹어보려고 해요.

참고로 만약 치즈케익 맛이 궁금한데 방문하기 어려우시다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문도 가능하다고 하니 주문해서 드셔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매장이 확 트인 분위기라 오래 앉아있기도 좋았어서 요즘 주로 재택근무를 하는 저에게는 너무나도 좋은 장소이기도 합니다.

다산에서 분위기 좋고 맛있는 치즈케익 카페를 찾으신다면 C27 다운타운 다산점을 추천합니다.

 

2021.05.24 - [썸띵/떠나요.] - [대구 수성구] 룰리커피 카페 추천!

 

[대구 수성구] 룰리커피 카페 추천!

대구는 커피로 유명한 지역이라서 굉장히 많은 카페 명소가 있습니다. 저는 대구에 비즈니스겸 여행을 가게 되었는데, 커피를 좋아해서 온라인에 유명한 카페와 대구 지인분께 추천받은 카페를

blogreviewssom.tistory.com